안녕하세요, 오늘은 2030 여성 100명이 뽑은 남자 향수 TOP 5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는 에스콰이어 코리아에서 진행한 조사로 나타난 결과인데요. 이 조사에 따르면 36.6%의 여성이 평소 향수에 관심이 있다는 의견을 밝혔다고 합니다. 곧 다가오는 밸런타인 선물이나 적당한 향수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는데요. 그럼 해당 조사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여섯 가지의 향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아래에는 향수의 가격과 향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위 샤넬 옴므 스포츠 오 드 코롱
18.8%(19명)로 5위를 차지한 향수는 샤넬의 알뤼르 옴므 스포츠 오 드 코롱입니다. 이 향수는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분위기를 바꿔주고, 잔향이 좋으며 지속력이 오래간다고 합니다.
4위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4위는 19.8%(20명)의 투표를 차지한 불가리의 블루 뿌르 옴므라고 합니다. 이 향수는 강한 남자의 스킨 향이 아니라 마음에 든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향은 산뜻하고 시원하며 적당히 남성스러운 향수라고 합니다.
3위 존 바바토스 아티산
3위는 지난 번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 향수로도 말씀드린 존 바바토스 아티산인데요. 이 향수는 총 22.8%(23명)의 투표수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 향수는 유명할 뿐만 아니라 향이 좋아 매력적이라고 하는데요. 캐주얼하며 편안한 향이라고 합니다.
공동 2위 딥디크, 몰블랑
공동 2위는 각 23.8%(24명)의 투표수를 차지한 딥디크 오데썽과 몰블랑 스타워커 오 드 뚜왈렛입니다. 딥디크 오데썽은 중성적인 향을 낸다고 하는데요. 향이 매력적이며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파우더리 하면서도 플로럴 하며 달달하다고 하는데요. 묵직하고 설레는 향일뿐만 아니라 지속력 또한 오래간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몰블랑 스타워커 오 드 뚜왈렛인데요. 이 향수는 무겁고 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너무 어셩스럽지 않아 좋아 좋은 향수라고 합니다.
1위 조 말론 블랙리 앤 베이 코롱
대망의 1위는 37.1%(36명)의 투표수를 얻은 조 말론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인데요. 이 향수 역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추천드린 적 있었죠. 이 향수는 향이 독하지 않고 고급스러우며 중성적이라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상큼하며 향이 오래가고 노트가 다양하며 적당히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이라는 평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남자 향수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상위권에 오른 향수들은 모두 강한 향보다는 중성적이며 부드러운 느낌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때문에 크게 취향을 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만약 적당한 향수를 찾고 있다면 위의 제품들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이나 남자 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