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유머

펜트하우스 나와 맞는 배역(MBTI)은?

2021. 4. 7.

 

 

오늘은 펜트하우스의 심리테스트(MBTI)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나와 비슷한 펜트하우스의 배역을 찾아주는 테스트인데요. 글 하단에 사이트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심리테스트 결과

저는 ISFP 유형의 주석훈이 나왔는데요. 총 열 두 개의 문답을 하고 나면 성격 유형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주의해야 할 점이 나옵니다. ISFP는 감각적인 삶을 살아가면서도 실험이나 탐험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영감을 주는 것들을 큰 의미로 여기며 다양한 경험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만 현재의 감정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질문 과정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더보기'란에 글을 남겨놓겠습니다.

 

더보기

첫 번째 질문은 일을 할 때 어떤 방식을 선호하는지 묻고 있는데요. 팀으로 일하는 게 좋은 분들은 전자, 소수로 일하는 게 좋은 분들은 후자를 선택하면 됩니다. 두 번째 질문은 매장에 갔을 때 직원들과 잡담을 좋아하는지 묻고 있는데요. 저는 혼자 살펴보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자리를 선호하는지 묻고 있는데요. 어색하지 않은 분은 위, 아닌 분들은 아래를 선택하면 됩니다. 네 번째 질문은 일을 처리하는 방식에 대해서 묻고 있네요. 본인에게 맞는 선택지를 고르면 됩니다.

 

다섯 번째 질문은 현재와 미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묻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 질문은 긴 이야기를 할 때 어떤 방식으로 설명하는지 묻고 있네요.

 

일곱 번째 질문은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 묻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에서 차가워 보이는 인상은 천서진, 주단태, 주석경 등이 있을 것 같네요. 다음 질문은 타인의 불행을 볼떄 어떤 부분을 중요시 여기는지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아홉 번째 질문은 강연을 들을 때 흥미롭게 느끼는 부분을 묻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머도 좋지만 날카로운 해석이 더 끌리네요. 열 번째 질문은 여행을 갈 때 짐을 언제 싸는지 묻고 있습니다. 얼마나 계획적인 사람인지를 묻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은 한 번 목표를 설정했을 때 어떤 방식을 선호하는지 묻고 있습니다. 뚝심있게 목표를 밀고 나가거나 상황에 따라 바꾸는 편인지를 묻고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장단점이 있는 것 같네요. 본인에게 맞는 선택지를 고르면 됩니다. 다음은 약속을 할 때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지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나와 비슷한 배역은?

 

 

다음은 펜트하우스 성격 테스트(MBTI)를 참여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펜트하우스 성격 테스트(MBTI)

나와 비슷한 펜트하우스 배역은? 펜트하우스 MBTI 테스트

cleardin.com

 

 

 

댓글